건강 보험 정보

Title오바마케어 도입 과정과 그후의 변화2020-06-11 13:21
Writer

 

,2010 년 주요 의료 개혁 이전에 미국인들은 미국 보건 시스템에 대한 견해로 분열되었습니다. 45 %는 미국 시스템이 최고이며 39 %는 다른 국가의 시스템이 더 좋다고 답했습니다.

의료 개혁에 관한 역사적 논쟁의 대부분은 단일 지불 자 건강 관리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특히 자유 시장 지지자들이 건강 보험 구매의 선택의 자유와 정부 개입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지적하면서 1973 년 건강 유지 조직법. 궁극적으로 "사회화 의약품"이라고하는 단일 지불 자 건강 관리는 최종 환자 보호 및 저렴한 관리법에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환자 보호 및 저렴한 치료법 (2010)  Affordable Care Act   일명 오바마케어

환자 보호 및 저렴한 치료법 (공법 111-148)은 2010 년 3 월 23 일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미국에서 법률로 서명 한 건강 관리 개혁 법안입니다. 이 법에는 많은 건강 관련 조항이 포함됩니다

1. FPL의 최대 133 %를 차지하는 사람들을위한 Medicaid 자격 확대,

2. FPL의 400 %를 차지하는 개인 및 가족을위한 보험료 보조금 및 연간 수입의 2 %에서 9.8 %까지 한도액을 지원

3. 처음으로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건강 정책은 매년 개인의 (또는 가족의) 의료 비용을 제한해야합니다.

4. 다른 조항으로는 사업체가 의료 혜택을 제공 할 수있는 인센티브 제공, 기존 조건에 따른 보험 거부 거부 및 청구 거부, 건강 보험 거래소 설립, 보험 회사가 연간 지출 한도 설정 및 의료 연구 지원을 금지합니다.

이러한 조항의 비용은 고소득층을위한 새로운 메디 케어 세금, 실내 선탠 세금, 전통적인 메디 케어를지지하는 메디 케어 어드밴티지 삭감과 같은 다양한 세금, 수수료 및 비용 절약 조치로 상쇄됩니다. 의료 기기 및 제약 회사에 대한 수수료; 저소득이나 다른 이유로 면제되지 않는 한 건강 보험을받지 않은 시민에게는 세금이 부과됩니다.

의회 예산처는 순 효과 (조정법 포함)가 첫 10 년 동안 연방 적자를 1 억 4,400 억 달러 감소시킬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러나 2 개월 후, 사무실은 그 결과 원래 추정치에 포함되지 않은 1,100 억 달러의 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했다. 또한 CBO는 2016 년 예상 보험료가 Affordable Care Act가있는 중소 기업 건강 보험 플랜에 대해 1 인당 $ 100 씩 낮아 지더라도 개별 플랜은이 법안으로 $ 1,900 증가 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Affordable Care Act의 첫 번째 공개 등록 기간은 2013 년 10 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기간 이전에는 국가 차원에서 의료 및 보험 적용 범위에 대한 액세스가 악화되었습니다. 미국 성인에 대한 전국적인 대규모 설문 조사에 따르면, 처음 두 번의 등록 기간이 지나면 자체보고 된 보장 범위, 건강 및 치료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저소득층 성인의 보험 적용 범위는 Medicaid를 확대하지 않은 주와 비교하여 Medicaid를 확대 한 주에서 훨씬 더 컸습니다. 그러나 메디 케이드 보험과 개인 보험 보험 간에는 불일치가 있습니다. 메디 케이드 보험에 가입 한 사람들은 건강 상태가 좋지 않거나 건강 상태가 아니라 건강 상태가 불공평하다고보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017 년 12 월 22 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017 년 세금 감면 및 고용 법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안의 최종판에는 개인과 회사가 자신과 직원을위한 의료 서비스를 받아야하는 Affordable Care Act의 개별 명령이 폐지되었습니다. 더 큰 풀에 대한 비용 분담을 촉진함으로써 PPACA에 따라 의료 비용을 낮추는 것이이 임무였습니다. 경제학자들은 개별 명령의 철회가 현재 시장에서 보험료를 높이고 등록을 줄이면 얼마나 많은 금액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2017 년에는 미국 보건법으로 알려진 새로운 공화당 의료 법안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하원에 의해 통과되었습니다. Affordable Care Act와 American Health Care Act는 모두 미국인들에게 보험을보다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세금 감면을 제안하지만; 그러나이 법안들은 각각 다른 방식으로 미국인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계획에 가장 큰 영향을받는 사람들은 젊은이, 사회 경제적 지위가 높은 개인, 도시 지역에 사는 사람들입니다. 20 세에서 30 세 사이의 개인이 계획 내에서 지불하는 보험료가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젊은이들. 사회 경제적 지위가 높은 개인은 Obamacare 개인이 매년 최대 $ 50,000 달러를 벌 수 있고 여전히 세금 혜택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트럼프의 계획에 따라 그 수가 증가하여 연간 최대 $ 115,000의 개인이 세금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바마 케어 세금 공제에 따라 지역 의료 비용으로 지정되기 때문에 도시 지역의 사람들도 계획의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미국 건강 관리법은 농촌 의료 비용이 일반적으로 더 비싸기 때문에이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Comment
Captcha Code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